옥수역인근에 퀸즈베이커리라는 맛있는 빵과 넓고 다양한 테이블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습니다. 한강 고수부지로 연결되어 갈 수 있는 길 옆에 위치하고 있어 운동 후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가끔 찾는 이곳에 일요일 아침 아점으로 먹기 위해 방문하여 빵 몇개 구입하면서 간단한 포스팅 남겨 드립니다. 빵 포장하면 이렇게 종이봉투에 담아 주네요.
매장 입구 모습입니다. 출입문 너머로 이런 공간을 이용하고 있을 만큼 내부 매장이 매우 큰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냉장고에 자리한 다양한 종류의 케익들, 타르트, 샌드위치, 음료들이 왼쪽 벽면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 작은 케익(1호?) 2만 원대 ~
- 샌드위치 : 5.3 ~ 8.2
- 샐러드 : 8.5
- 수제 라즈베리잼 150g : 9.0
매장 중앙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매장내부에서 직접 구운 빵들이 속속들이 이곳으로 옮겨지고 있었습니다. 먹고 싶은 빵들이 너무 많았는데 그중 관심 있는 빵 몇 개만 소개해 드립니다.
- 크림치즈 쪽파 라우겐 : 6.8
구입 / 크림치즈의 느끼함과 쪽파의 신선함이 잘 어울리는 맛난 빵 / 강추 - 퀸즈 통팥빵 : 3.5
구입 / 적당히 달달한 통팥이 꽉찬 빵 / 강추 - 무화과 깜빠뉴 : 8.7
제법 큰 크기의 빵으로 고민하다가 집에서 만들어 먹기로 하고 구입 포기 ㅠ.ㅠ
계산대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계산대 좌측 편에서부터 뒤쪽으로 넓은 공간에 테이블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고 소파와 엔틱 테이블등 다양한 테이블이 있어 편하게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매장 좌설 이용을 위해서는 음료 주문이 필요한 것 같네요. 주차는 매장앞 두어 대 정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건물 지하에 가능한 것 같습니다.
직접 구입하여 맛본 빵들 입니다. 사진 찍기 전에 이미 배속으로 들어간 빵들은 사진으로 남기지 못했네요. 옥수동 근처 오 실 일 있거나 한강 운동 중 잠깐 쉬었다 가기 좋은 장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