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정릉] DUMB DIVER(덤브다이버) - 정릉 근처 대형 베이커리 카페

by B.C.Trip 2024. 11. 11.
728x90

지난 토요일 식구들과 정릉나들이 갔다가 오는 길에 인상적인 캐릭터가 그려진 3층 카페 건물이 눈에 띄어 잠시 쉬었다가 왔습니다. 깔끔한 카페에 후기들이 많이 없는 것 보니깐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베이커리 카페인 것 같네요. 3층 건물을 전체로 사용하는 카페인데 도심에 위치한 것을 감안하면 대형카페로 봐도 될 것 같네요. 하지만 2층, 3층이 테이블이 놓여 있는 층인데 생각보다 넓지는 않기 때문에 주말이면 자리 잡기도 쉽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덤브다이버

 

1층 입구로 들어가는 담벼락에 그려진 캐릭터로 그려진 작품들이 카페 곳곳에 전시되어 있는데 아마 카페 사장님이 미술을 하시는 분이지 않을까 하는 추측을 해 보게 되네요. 

 

덤브다이버

 

이 건물 전체가 덤브다이버(DUMB DIVER) 카페로 이용중인데 1층은 주문하는 곳이고, 2층~3층은 카페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덤브다이버
덤브다이버
덤브다이버
덤브다이버덤브다이버

 

이 건물에서 직접 베이킹을 하시는것 같은데 몇 가지 베이커리가 판매되고 있네요. 각자 원하는 음료 하나씩 선택하고 냉장고에 있는 브라우니와 밤티라미수 하나씩 주문해 봅니다. 

 

[2층 ~ 3층 카페 내부]

덤브다이버
덤브다이버
덤브다이버
덤브다이버

 

2층, 3층 카페내부에 테이블이 많이 놓여 있지 않아 여유 있게 이용이 가능하지만 반대로 테이블 수가 몇 개 없어 주말/공휴일에는 시간제한(2시간 30분) 한다는 안내문구가 붙어 있네요.

 

[1층 마당에서 ~ ] 

덤브다이버

 

1층 마당에 4인 테이블이 2개 놓여 있는데 날씨가 선선하니 좋아 저희가 한자리 차지하고 앉았습니다.  4명모두 각자 취양이 달라 음료는 모두 다르게 주문했네요.  (아메리카노, 라떼, 딸기라떼, 복숭아 아이스티)

덤브다이버

 

카페이름을 딴 덤브라떼를 먹어볼까 하다가 기본라떼보다 좀 더 달짝지근하다고 해서 커피에 단맛 들어간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기본라떼로 주문해 봅니다. 

 

덤브다이버
덤브다이버

 

브라우니(4.2)와 최근 흑백요리사에 나와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밤 티라미수(8.0) 주문해 보았네요. 밤 티라미수 처음 먹어 봤는데 맛있게 먹고 왔네요. 

 

덤브다이버

 

냅킨에도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데 심플하면서도 뭔가 있어 보이는것 같습니다.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여유로운 하루 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