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행

색다른 케이크 - 소소하게(삼청점) 쌀가루 케이크

by B.C.Trip 2023. 1. 2.
728x90

연말 가족 생일이 몰려 있어 1주일 상간에 케이크를 2번이나 사게 되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야 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예약 못하고 급하게 당일 찾아서 사게 된 곳이 지유가오카핫초메(삼청점)과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소소하게(삼청점) 이었습니다.

 

[소소하게]는 성수점과 이곳 삼청점 두 곳이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이곳 케이크는 쌀가루 100%와 유기농원당을 사용하여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소개하네요.

쌀가루로 빵을 만들게 되면 떡 같은 느낌이 많이 드는데, 이곳은 그런 느낌 없이 조금은 색다른 느낌의 맛있는 케이크였습니다.

 

[소소하게]는 열린송현녹지광장에서 국립현대미술관 넘어가는 골목길 초입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성수점도 기존 주택을 개조하여 운영하고 있는데, 이곳 삼청점도 한옥을 개조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장이 넓지는 않고 실내 테이블 몇 개가 있어 이용가능 합니다.

 

>> 소소하게 조각케이크

>> 주문케이크 & 다쿠아즈

주문한 케이크를 이렇게 냉장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쌀다쿠아즈가 3300원, 3800원(앙버터) 에 판매되고 있네요.

 

급하게 알아보면서 홀케이크는 못 사고 사각형 모양의 조각케이크 4개를 선택해서 위와 같이 포장해 갔습니다.

백설기(5.8) + 딸기설기(6.8) + 치즈호박설기(6.4) + 얼그레이설기(6.2) + 포장비용(2) 해서 27,200원에 구입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백설기(우측상단)이라고 하네요.

4가지 일반 밀가루로 만든 케이크와는 또 다른 식감의 맛있는 케이크였습니다.

급하게 홀케이크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렇게 조각으로 만들어 가셔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 주문 방법 & 메뉴

홀케이크는 2일 ~ 14일 전 예약 가능합니다.

사각 조각모음 케이크는 4조각(1호), 6조각(2호)이 가능하고, 포장비 2천 원의 비용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지유가오카핫초메(아키 홀케이크 - 42천 원) 보다 소소하게(조각 모음케이크 27천 원)이 훨씬 좋았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