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달 리움미술관 조선백자 [리움미술관 - 조선의 백자 (#국보 보물 창고 #관람정책 변경)] 관람하고 근처 식당을 찾다가 오랜만에 초밥이 먹고 싶어 찾은 곳이 리움미술관 바로 근처에 있는 스시사와라는 일식집 이었습니다. 이래저래 미루다가 3주 정도 지난 이제야 글을 작성해 봅니다.
- 영업시간 : 10시 ~ 02시
- 예약 가능한듯 (02-797-1112)
방문시 예약석이 몇 자리 보였음 - 서울사랑상품권 가능 -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으로 결제 (20% 할인)
매장입구 모습입니다. 발레파킹도 가능한 것 같네요. 자세한 건 전화로 문의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사와초밥 12p(런치) 입니다. 사와초밥과 런치초밥 차이는 계란초밥 같은 것 몇 개의 포함여부 차이라고 하네요. 초밥, 전복죽, 샐러드, 튀김 그리고 조금 있다가 작은 우동이 추가로 나왔네요. 초밥은 맛있었지만 튀김은 바로 튀긴 것이 아니라 튀겨둔 것 데워서 나와서 아쉬웠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따뜻한 차도 좋았습니다.
내부 공간을 천으로 구분하여 공간분리 느낌이 나도록 인테리어 되어 있네요. 숨어 있는 공간이 있어 테이블 수는 적지 않은 았습니다.
리움미술관 방문 후 초밥 드시고 싶은 분들은 괜찮은 선택지가 될 것 같네요. 혹시 서울사랑상품권 보유하신 분들은 이용가능하니 참고 하시면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