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맛집

[울산 북구 맛집] 파스타가 맛있는 작은 식당 - 엘도라도(ELDORADO)

by B.C.Trip 2023. 10. 16.
728x90

최근 개발된 곳이어서 인지 전체적으로 동네가 깔끔한 느낌을 주는 곳에 파스타가 맛있는 자그마한 식당이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울산 북구 송정동의 골목길 내에 위치한 매장으로 초행길인 분들은 내비게이션을 맞춰야 찾아갈 수 있을만한 곳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내부에 테이블도 5개 내외로 많지 않기 때문에 잘못하면 대기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정보]

  • 영업시간 :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 15:30 ~ 17:00
  • 정기휴무 : 매주 수요일
  • 예약 : 평일만 가능

 

엘도라도엘도라도

엘도라도라는 남미 황금도시 콘셉트로 만들어진 식당이라고 하네요. 찾아보니 울산에 삼산동 디자인 거리와 이곳 송정동에 지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매장내부로 들어서면 대기예약 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엘도라도엘도라도

황금콘셉트이어서 인지 메뉴판이나 수저등 황금색 디자인이 곳곳에 보이는 것 같네요. 일하는 분은 요리사 포함하여 젊은 남자 2분 이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PASTA]

엘도라도

엘도라도 투움바 파스타(15.9)로 PASTA의 대표메뉴입니다. 크림베이스에 매운 고춧가루와 구운 돼지고기, 브로콜리등이 들어가 매콤하면서 맛있는 로제파스타 입니다. 

 

엘도라도

토마토 라구 파스타(15.9)로 소고기, 살치살,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파스타였습니다. 한때 집에서 라자냐 여러 번 만들어 먹었는데 그 생각이 나서 조만간 한번 만들어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파스타였습니다. 매운 것 아예 못 먹는 분들이 먹기 좋을 것 같네요. 

 

엘도라도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14.9)로 오일 파스타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일반 오일파스타 느낌은 별로 나지 않지만 나름대로 매콤하면서 오일리한 파스타였습니다. 새우도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RICE] 

엘도라도

큐브 스테이크 필라프(15.9)로 이 식당에 있는 유일한 밥이 들어간 매뉴 입니다. 필라프가 어떤 요리인지 몰라 찾아보니 '서아시아, 중앙아시아, 유럽 남동부를 아우르는 쌀요리로 마른 쌀을 대량의 뜨거운 기름에 절여지도록 볶은 후 육수를 섞어 졸여낸 음식'이라고 하네요. 육수로 졸인 음식이기 때문인지 간이 조금 되어 있는 느낌이긴 했지만 부드러운 소고기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총평]

음식맛은 PASTA와 RICE 모두 맛있었지만 엘도라도 투움바 파스타(15.9), 토마토 라구 파스타(15.9) 두 개가 특히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양도 웬만한 성인 1인분은 되는 듯합니다. 

 

하지만 서빙을 보는 분이 아직 초보인지 서비스가 살짝 아쉬웠네요. 글라스와인도 한잔 시켜 먹었는데 다른 식당에는 반이상 채워 주는데 1/3도 채워지지 않은 상태로 제공되는 것 같고 와인도 음식 나온 이후 여러번 이야기하고 나서야 받을 수 있었네요. 

반응형